bannerbanner

차우스 다케 트래킹

차우스 다케의 매력

나스 다케(那須岳)의 최고봉 차우스 다케(茶臼山)는 표고 1,915m로 높지도 낮지도 않아 등산하기에 최적의 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치기 현 최 북단에 위치한 "차우스 다케茶臼山"는 나스 산맥의 최고봉이자 간토를 대표하는 활화산으로 지금도 화산 연기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산 정상에 올라가면 눈 앞에 펼쳐지는 360도의 장엄한 경관과 박력 넘치는 화산 연기가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초보 등산가부터 전문 등산가까지 다채로운 코스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차우스 다케는 수많은 등산가들에게 사랑받는 곳 입니다.

큐고메(9合目)까지 로프웨이로 진입

본격적인 장비없이 차우스 다케 등산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나스 로프웨이를 이용!!
나스 로프웨이 산록 역(山麓駅)에서 탑승 후 산초(산정) 역(山頂駅)에서 내리시면 차우스 다케 큐고메(9合目)에 도착하게 됩니다. 본격적인 등산장비 없이도 간편하게 산 정상의 장엄한 경관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하이 힐 등 착용은 입장 불가합니다. 걷기 편한 신발과 움직이기 편한 복장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산의 환경은 평지와 상이하므로 여름에도 긴팔 상의를 지참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등산 장비

등산 시 주의사항

산에 오르실 때는 등산에 필요한 장비를 갖추셔야 합니다. 산의 기후는 돌변하기 쉬우므로 급작스러운 폭우, 돌풍, 눈 등에 대응할 수 있는 장비를 지참하신 후 안전하고 쾌적한 등산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shoes

걷기 편한 신발

socks

두꺼운 양말

gloves

장갑

rain gear

우비

winter clothes

방한구

화장실 등

차우스 다케(1,500m 이상)에는 마실 물과 화장실이 없습니다. 등산하실 경우, 반드시 산에 오르시기 전에 화장실을 들러주시기 바랍니다.

차우스 다케는 강풍이 부는 산 입니다.
차우스 다케는 바람이 지나가는 길이 곳곳에 있어 한번 바람이 불면 심한 강풍이 몰아칩니다.
강풍과 천둥 등 악천후 시, 안전확보를 위하여 로프웨이 운행을 중단합니다. 등산객은 날씨 변화에 주의하면서 악천후 징후가 보이면 신속하게 하산하시기 바랍니다.

애완용 동물과 함께 오신 고객에게

곤돌라 내부는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공간으로 애완용 동물을 꺼리는고객이 계실 수 있습니다.
애완용 동물(개와 고양이 등)과 함께 곤돌라에 탑승하실 경우, 승객 여러분의 쾌적한 탑승을 위하여 전용 휴대용 가방에 넣은 후 승차해 주십시오. 매점에서 휴대용 가방을 렌탈 하실 수 있습니다.

Pets